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손태진, 데뷔 후 첫 전국투어 시작

입력 2024-09-13 15:3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손태진

손태진

손태진이 데뷔 첫 단독 전국투어에 나선다.


손태진은 13일 오후 2시 공식 SNS에 '2024 손태진 단독 콘서트 '더 쇼케이스' 전국투어' 포스터를 업로드하며 전국 투어 개최 소식을 알렸다.

'더 쇼케이스'는 손태진이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전국 투어로 포스터에서 알 수 있듯 오렌지 불빛 아래 펼쳐지는 음악의 향연을 예고한다. 밝은 태양을 닮은 손태진의 뜨거운 열정은 물론 그의 음악이 주는 무한한 감동,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드는 마법 같은 시간들이 한데 어우러져 관객들을 환상적인 음악 세계로 초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은 11월 9~10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추가 투어 일정은 순차 오픈될 예정인 가운데 서울 공연 티켓은 23일 오후 7시부터 티켓링크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손태진은 JTBC '팬텀싱어' MBN '불타는 트롯맨'에 이어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잇달아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2024년 최다 우승자 타이틀을을 꿰찼다. 손태진은 지난 7일 조항조가 선물한 특전곡 '백야'를 발매, 이 곡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