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RM 피처링곡 'Neva Play', 스포티파이 10위 랭크

입력 2024-09-08 13: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Megan Thee Stallion&RM

Megan Thee Stallion&RM

RM의 피처링곡이 글로벌 차트를 강타했다.


7일(이하 한국시간)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최신 데일리 톱 송 글로벌(9월 6일 자)에서 방탄소년단 RM이 피처링한 미국의 래퍼 메건 더 스탤리언(Megan Thee Stallion)의 신곡 '네바 플레이(Neva Play)(feat. RM)'가 450만 회 이상 스트리밍되며 10위에 올랐다. 이로써 RM은 본인이 참여한 신곡으로 솔로곡 기준 자체 최고 성적을 경신했다.

'네바 플레이' 열기는 전 세계 아이튠즈 차트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6일 오후 1시 발표된 이 곡은 7일까지 미국·독일·캐나다·그리스 등 총 87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찍었다. 뿐만 아니라 7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9월 6일 자)에 2위로 직행하는 등 여러 글로벌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네바 플레이'는 중독성 강한 비트가 특징인 힙합이다. 메건 더 스탤리언의 화려한 래핑에 RM의 묵직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목소리가 어우러졌다. 둘의 불꽃 튀는 액션이 애니메이션으로 표현된 뮤직비디오 또한 압권이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