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음악일주' 기안84·빠니보틀·유태오, 하루만 결별 위기 예고

입력 2024-09-01 16:4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음악일주' 기안84·빠니보틀·유태오, 하루만 결별 위기 예고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기안84·빠니보틀·유태오가 만난 지 하루 만에 이별을 예고했다.

1일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이하 음악일주)' 3회에서는 기안84·빠니보틀·유태오의 완전체 여행이 시작되는 가운데 만난 지 하루 만에 결별 위기가 닥쳐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빠니보틀은 저녁 식사 도중 '찢어져 여행하자'는 충격 발언을 남겨 기안84와 유태오를 당황하게 만든다. 특히 놀란 기안84는 “찢어지자고?”라며 안색이 급격히 어두워지더니 복잡 미묘한 심경을 드러내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맏형 유태오가 동생들을 위해 맛있는 한식을 요리하며 '음악일주' 전담 셰프에 등극한다. 뛰어난 요리 실력뿐만 아니라 로키산맥 빙하 호수에 입수한 동생들을 위해 따뜻한 목욕물을 받아주는 등 남다른 자상함으로 동생들을 감동시키는 '스윗태오' 모멘트가 훈훈함을 더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로키산맥 깊은 산 속 산장에서 빠니보틀의 두 번째 자아인 '빤스보틀'이 또 한 번 등장했다는 후문. 실제 목욕 장면이 그대로 노출되며 아무리 벗어도 논란 없는 몸매를 과시해 폭소를 유발한다. 1일 오후 9시 10분 방송.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MBC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