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찐 고양이상…미야오, 마지막 멤버 나린 비주얼

입력 2024-08-31 15: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찐 고양이상…미야오, 마지막 멤버 나린 비주얼

그룹 MEOVV(미야오)의 마지막 멤버 나린(NARIN)의 얼굴이 공개됐다.

지난 30일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미야오 나린의 새 콘셉트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콘셉트 사진은 '고양이상의 정석' 비주얼을 자랑하는 나린의 얼굴을 클로즈업한 컷으로, 미야오의 마지막 퍼즐을 완성한 나린의 매력을 확연하게 느낄 수 있다.

앞서 'EYES OF MEOVV' 티저,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미야오의 다섯 번째 멤버 나린의 정체가 밝혀졌다. 나린의 화려한 비주얼과 강렬한 래핑, 트렌디하고 힙한 비트를 담은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되며 미야오의 데뷔를 기다리는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나린의 등장과 함께 완전체를 이룬 미야오 멤버들은 5인 5색 개성을 보여주며 2024년 가요계에 자신감 가득한 출사표를 던진다. 보컬, 퍼포먼스, 비주얼까지 확실한 무기를 갖춘 다섯 명의 멤버들이 팀으로 모였다는 자신감이 남다른 만큼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더블랙레이블의 첫 번째 걸그룹 미야오 오는 9월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