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고의 신랑감" 이준·산다라박, 열애설 재점화? 썸 의혹 반응

입력 2024-08-17 17:19

1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예고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예고

"최고의 신랑감" 이준·산다라박, 열애설 재점화? 썸 의혹 반응
이준이 천둥과 미미 부부의 신혼집에 방문한다. 그리고 천둥 누나 산다라박과 열애설 전말을 밝히다 또 다시 묘한 기류를 형성한다.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이준은 고심 끝에 고른 집들이 선물을 들고 천둥, 미미의 신혼집으로 향한다. 하지만 이준은 또 다른 집들이 손님인 안무가 선생님의 선물을 보고 놀라는가 하면, 이내 천둥의 친누나 산다라박의 선물에 감탄한다. 나름 열심히 고른 선물임에도 집들이가 익숙지 않아 풀이 죽는 그의 모습이 웃음을 안긴다.

천둥과 미미의 신혼집 내부도 전격 공개된다. 아이돌 출신 부부답게 두 사람의 집에는 그룹의 추억이 쌓인 앨범들이 한가득 있어 참견인들의 시선을 끈다. 더 나아가 천둥은 집들이 특별 손님들을 위해 숨겨왔던 요리 실력을 발휘, 이준의 소울 푸드인 김치볶음밥을 이용한 특별 요리를 준비한다. “호텔에서 먹는 느낌”이라고 극찬받을 정도로 한상차림을 내놓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리틀 최수종' 다운 사랑꾼 면모로 설렘을 자아내던 천둥은 '엠블랙 시절 이준이 회사 돈으로 우산을 구매했다'는 등 그의 과거를 폭로해 찐형제 모멘트를 발산한다. 이 외에 또 다른 효율맨 일화도 공개한다고.

이준 또한 엠블랙 활동 시절 비스트와 신경전을 벌였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며 분위기를 달군다. 특히 그는 “최고의 신랑감”이라고 칭찬해주는 산다라박에 몸 둘 바를 몰라 하는가 하면 열애설 상대였던 산다라박과의 썸 의혹에 대한 주변 반응을 이야기한다. 이로 인해 두 사람의 애매모호한 관계가 재점화되는 것인지, 이들이 나눈 대화가 주목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