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노 웨이 아웃', 통합 콘텐트 랭킹 1위

입력 2024-08-13 08: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노 웨이 아웃: 더 룰렛'이 8월 3주차 통합 콘텐트 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OTT 콘텐트 통합 검색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13일 전했다.

이번 주 1위는 7월 31일부터 디즈니+와 U+모바일tv를 통해 공개된 시리즈 '노 웨이 아웃: 더 룰렛'이 차지했다. 이 작품은 희대의 흉악범 출소 후 200억 원의 현상금을 건 공개살인청부가 벌어지는 가운데, '죽이려는 자'와 '살아남으려는 자' 사이에서 펼쳐지는 대결을 그린 액션 스릴러 드라마다.

2위는 장나라, 남지현 주연의 드라마 '굿파트너'다. '굿파트너'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과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다.

이어 넷플릭스 예능 '더 인플루언서'가 3위로 랭킹에 첫 진입했다. 이 작품은 77인의 인플루언서가 서로 경쟁하는 서바이벌 예능으로, 6일 공개 후 대한민국의 톱10 시리즈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모았다.

4위 역시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영화 '크로스'가 차지했다. 황정민, 염정아, 전혜진 등 호화 캐스팅으로 화제가 된 이 작품은 전직 요원과 에이스 경찰 부부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오락 액션 영화다.

5위는 종영 이후에도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다. 이 작품은 이정은, 정은지 등 배우들의 코믹한 연기로 호평받았으며 11%대의 시청률로 막을 내렸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