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중독성 장착' 유니스, 글로벌 팬심 저격

입력 2024-08-08 21: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중독성 장착' 유니스, 글로벌 팬심 저격
새 앨범으로 돌아온 유니스(UNIS)가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유니스는 6일 첫 번째 싱글앨범 '큐리어스(CURIOU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유니스는 컴백과 동시에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해 보였다. 싱글 '큐리어스(CURIOUS)'는 독일과 카타르·콜롬비아·핀란드·필리핀까지 총 5개국 아이튠즈 차트 정상을 꿰찼다.

더불어 미국과 싱가포르·영국·캐나다·프랑스·호주·홍콩 등의 아이튠즈 차트까지 석권하며 유니스를 향한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국내 역시 반응이 뜨겁다. 앨범 공개 직후 타이틀곡 '너만 몰라'를 비롯해 수록곡 '데이틴' 마이셀프(Datin' Myself)'와 '팝핀(Poppin)'까지 앨범 전곡이 벅스 실시간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데뷔부터 트렌디한 음악과 신인답지 않은 놀라운 저력을 보여주며 K팝 팬들의 이목을 한몸에 받은 유니스. 그런 만큼 이들이 '큐리어스(CURIOUS)'로 써 내려갈 활약에 대해서도 큰 관심이 쏠렸던 터다.

유니스는 이번 앨범 역시 글로벌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으며 시작부터 놀라운 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쉴 새 없이 변화하는 다이내믹한 비트, 멤버들의 시원한 보이스와 조화를 이룬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가 흥을 부추기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제대로 파고들었다.

이들은 다양한 컴백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흥행 가도에 불을 지필 계획이다.

컴백과 동시에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눈부신 존재감을 입증한 유니스는 신곡 '너만 몰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F&F엔터테인먼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