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엔믹스, 미니 3집 기대감 높인 다채로운 티징 콘텐트

입력 2024-08-07 21: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엔믹스, 미니 3집 기대감 높인 다채로운 티징 콘텐트
그룹 엔믹스가 몽환적 분위기로 컴백 열기를 높였다.

엔믹스는 7일 트레일러 필름 '아웃 시뮬레이션(OUT SIMULATION)'과 포토 14종을 선보였다.

영상은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규진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릴리, 해원, 설윤, 배이, 지우, 규진은 조정 연습에 몰두하면서 액션 연기를 차례로 펼쳐 더욱 새로워진 엔믹스가 보여줄 특별한 세상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시네마틱한 영상미가 긴장감을 돋우며 신보 컨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함께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여섯 멤버의 눈에 띄는 비주얼과 포토제닉한 포즈 그리고 카리스마 짙은 눈빛이 어우러져 N가지 매력을 완성했다.

엔믹스는 믹스토피아(MIXXTOPIA)를 향해 나아가는 흥미진진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그룹의 음악 장르 믹스팝(MIXX POP)을 선보이며 가요계 존재감을 반짝이고 있다. 스토리 필름, 트레일러 영상 등 다채로운 티징으로 컴백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이들의 새 이야기에 기대가 집중된다.


엔믹스의 세 번째 미니앨범 '에프이쓰리오포: 스틱 아웃(Fe3O4: STICK OUT)'은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