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성철, '노 웨이 아웃'서 보여줄 새로운 얼굴

입력 2024-07-30 17: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김성철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김성철

배우 김성철이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을 통해 새로운 연기를 선보인다.

30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에서 수많은 신도들에게 신망 받는 목사 성준우 역을 맡은 김성철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희대의 흉악범 유재명(김국호)의 목숨에 200억 원의 공개 살인 청부가 벌어지면서, 이를 둘러싼 출구 없는 인간들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 드라마다.

그 가운데 김성철은 대형 교회의 목사 성준우로 변신, 데뷔 10년 차 처음 종교 지도자 연기에 도전할 예정이다. 성준우는 어린 나이지만 뛰어난 언변을 가진 목회자이자 늘 인자하고 선한 미소를 띠는 인물. 그런 그가 대국민 살인 청부와 어떤 연관성을 지니고 있는지 궁금증이 한 데 모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철은 차분해 보이는 긴 기장의 생머리 헤어스타일에 로만 칼라의 셔츠를 입고 카메라 렌즈 밖을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때로는 다부지고 경건한 눈빛을 보이다가도 때로는 차갑고 강렬해 보이는 눈빛으로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오는 31일 디즈니+와 U+모바일tv에서 동시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