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키스오브라이프, 청량 컨셉트도 가능한 팔색조 아이돌

입력 2024-07-01 19: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사진=S2엔터테인먼트〉

〈사진=S2엔터테인먼트〉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여름의 색채를 담아낸 신보로 돌아왔다.

1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키스오브라이프의 디지털 싱글 앨범 '스티키(Sticky)'는 쉴 틈 없이 바쁘게 흘러가는 삶 안에서 조금은 느리지만 누구의 간섭도 없이 자유롭게 목적지를 정해두지 않고 나비처럼 유영하는 모습을 표현한다.

타이틀곡 '스티키'는 한 번만 들어도 모든 이의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와 매력적인 스트링, 아프로비트 리듬의 그루브와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청량하고 시원한 사운드와 멤버들의 에너제틱한 보이스, 건강미 넘치는 퍼포먼스가 대중들의 마음을 청량하게 물들인다.

또한 폴란드 바르샤바를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보다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이들의 음악에 맞춰 역동적인 동작들을 담아낸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 이들의 한층 더 뜨거워진 에너지를 표현한다.

수록곡 '테 키에로(Te Quireo)'는 뜨거운 축제와 여름밤의 열기를 담아낸 라틴 풍의 댄스곡으로 키스오브라이프만의 고혹적이고 정열적인 에너지와 낭만적인 무드를 표현했다. 누구보다 뜨겁게 사랑하는 한여름 밤의 꿈속 우리를 이야기하는 이번 곡은 멤버 벨이 직접 작사, 작곡에 나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저격한다.

한편 한층 편안하고 밝은 에너지로 돌아온 키스오브라이프는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들로 대중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S2엔터테인먼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