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파일럿' 이미지 변신 신승호의 코믹 연기는 어떨까

입력 2024-06-27 11: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파일럿' 이미지 변신 신승호의 코믹 연기는 어떨까
'파일럿' 이미지 변신 신승호의 코믹 연기는 어떨까
배우 신승호가 천연덕스러운 코믹 매력을 발산한다.

영화 '파일럿(김한결 감독)'은 27일 서현석(신승호)의 스틸을 공개했다.

신승호는 '환혼' '약한영웅 Class 1' 'D.P.'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으로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다수 예능에서도 의외의 매력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파일럿'에서는 서현석으로 분해 미워할 수만은 없는 미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서현석은 한정우(조정석)의 공군사관학교 후배이자, 새로 입사한 한정미(조정석)의 직장 선배가 되는 파일럿이다. 새로 입사한 후배 한정미에게 선배로서의 위용을 드러내기 위한 허세를 뽐내지만, 어딘지 모르게 빠져드는 독특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신승호는 '파일럿'에 대해 "처음 읽자마자 열 페이지도 넘기지 못하고 박장대소한 시나리오였다. 서현석을 견뎌내기 위해서는 항마력을 키워야 하지만 그런 점이 또 매력인 것 같다"며 지금껏 스크린에서 보지 못한 색다른 캐릭터 탄생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를 그린 작품이다. 내달 31일 개봉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