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My name is 가브리엘' 'AI 포토부스'로 첫 방송 열기 더한다!

입력 2024-06-19 14:1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My name is 가브리엘' 'AI 포토부스'로 첫 방송 열기 더한다!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이 첫 방송을 앞두고 시청자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My name is 가브리엘(연출 김태호 이태경, 작가 조미현, 이하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은 아무도 나를 모르는 곳에서 세계 80억 인구 중 한 명의 이름으로 72시간 동안 '실제 그 사람의 삶'을 살아가는 관찰 리얼리티 예능이다. 오는 21일(금) 저녁 8시 50분 첫 방송을 앞둔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은 몰입감을 더욱 끌어올리는 사전 이벤트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먼저 가브리엘 세계관 속 내 모습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가브리엘 AI 포토부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포토부스에서 사진을 촬영하면, '아이돌', '소방관', '요리사' '사육사' 등 AI로 변환된 자신의 모습을 확인할 수가 있다. '가브리엘 AI 포토부스'는 첫 방송 주간을 맞이하여 19일(수)부터 21일(금)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장 방문이 어려운 시청자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AI 가브리엘 작명소(https://mynameistest.co.kr/)에 접속하면 간단한 퀴즈를 통해 나의 지구 반대편의 이름과 직업을 추천받을 수 있다. 오는 30일(일)까지 해당 온라인 이벤트를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에어팟, AI 인공지능 스피커 등 푸짐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이처럼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만의 특별한 세계관에 더욱 몰입하게 만드는 재치 있는 프로모션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태국 솜땀 장수 '우티', 아일랜드 합창단 단장 '루리'로 변신한 박명수와 박보검의 모습은 21일(금)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