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재욱, 신생 로그 스튜디오서 새 출발

입력 2024-06-03 08: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재욱, 로그 스튜디오 제공

이재욱, 로그 스튜디오 제공

배우 이재욱이 신생 엔터테인먼트사 로그 스튜디오와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소속사 로그 스튜디오는 3일 '이재욱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더욱 다양한 장르에서 본인만의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로그 스튜디오는 이재욱과 오랜 시간 함께 해온 매니저가 설립한 엔터테인먼트사다. 이재욱은 신뢰와 의리를 바탕으로 매니저와의 의리를 지켰다.

2018년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한 이재욱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tvN '환혼',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디즈니+ '로얄로더'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탄금(가제)' 촬영 종료 소식을 알렸다. 극 중 실종 전 기억을 모두 잃고 비밀을 가친 채 나타난 홍랑 역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해 '2023 이재욱 아시아 투어 팬미팅 'FIRST''를 개최하고 서울, 도쿄, 방콕, 홍콩 등 7개 도시에서 팬들을 만났던 이재욱. 오는 8월과 9월 일본과 서울에서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