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여름의 '조정석 코미디' 온다 '파일럿' 7월 31일 개봉

입력 2024-04-17 08: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한여름의 '조정석 코미디' 온다 '파일럿' 7월 31일 개봉
전공 연기를 다시 한 번 살린다. 조정석의, 조정석에 의한, 조정석을 위한 코미디 영화가 여름 관객들을 만난다.

영화 '파일럿(김한결 감독)'이 7월 31일 개봉을 확정하고 런칭 예고편을 공개했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 특히 지난 2019년 '엑시트'로 누적관객수 942만 명을 배꼽 잡게 만들었던 조정석이 6년 만에 코미디 영화로 스크린 컴백을 알려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조정석 is back' 런칭 예고편은 짧지만 강렬한 조정석의 연기 변신으로 눈길을 끈다. 파격적인 그의 활약상과 함께 “저는 여러분들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모셔다 드릴 기장 한정미입니다”라는 능청스러운 목소리는 '파일럿'에서 그가 보여줄 역대급 캐릭터 한정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다소 충격적이지만, 완벽한 변신을 감행하게 된 한정우의 비밀은 릴레이로 공개되는 포스터와 예고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일럿'은 '가장 보통의 연애'로 성공적인 데뷔작을 선보였던 김한결 감독의 신작이다. 파격적 설정을 위트 있게 풀어낸 김한결 감독의 연출력과,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의 코믹 케미스트리가 올여름 극장가에 쉴 틈 없는 웃음을 전할지 주목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