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단독] 송강, 영화 '탈주' 히든카드…군백기 아쉬움 달랜다

입력 2024-04-15 10: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30일 오전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넷플릭스 '스위트홈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응복 감독과 송강, 이진욱, 이시영, 고민시, 진영, 유오성, 김무열이 참석했다.  김현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hyunwoo3@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30일 오전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넷플릭스 '스위트홈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응복 감독과 송강, 이진욱, 이시영, 고민시, 진영, 유오성, 김무열이 참석했다. 김현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hyunwoo3@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배우 송강이 영화 '탈주(이종필 감독)'에 출연한다.

15일 영화계 관계자에 따르면, 송강은 '탈주'에서 특별한 특별출연으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탈주'는 휴전선 너머 내일이 있는 삶을 꿈꾸는 북한군 병사 규남과 그를 막아야 하는 보위부 장교 현상의 목숨을 건 탈주와 추격전을 그린 영화다. '삼진그룹영어토익반' 이종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배우 이제훈과 구교환이 호흡을 맞추는 작품.

송강은 입대 전 일찌감치 '탈주' 촬영을 완료했다. 지난 2일 입대한 그는 '탈주'에서 활약하며 팬들의 아쉬움을 달랜다. 임팩트 있는 역할로 등장해 '군백기'를 무색하게 할 전망이다.

특히 2018년 제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상영된 '뷰티풀 뱀파이어' 이후 6년 만에 영화에 출연한다. 스크린에서 송강다운 매력을 보여주며 다시 한번 관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탈주'는 오는 7월, 여름 개봉을 일찌감치 확정했다. 최대 성수기 중 하나인 여름 시장에 자신 있게 출사표를 던졌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