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추자현·이무생 '당신이 잠든 사이' 안방극장 통해 만난다

입력 2024-04-09 21: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추자현·이무생 '당신이 잠든 사이' 안방극장 통해 만난다
배우 추자현, 이무생 주연의 영화를 안방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장윤현 감독)'는 9일부터 IPTV와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당신이 잠든 사이'는 교통사고로 선택적 기억 상실을 앓게 된 덕희로 인해 행복했던 부부에게 불행이 닥치고 남편 준석의 알 수 없는 행적들이 발견되면서 진실을 추적해 가는 미스터리 로맨스다. 정통파 멜로 장인 장윤현 감독의 강렬한 컴백작으로 주목을 받았다.

또한 추자현이 교통사고로 인해 선택적 기억 상실을 경험하는 덕희 역을 맡아 혼란스러운 상황 속 진실을 추적하고 깊은 절망을 경험하는 캐릭터의 면모를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인생 연기를 펼쳤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여기에 아내 덕희를 사랑과 배려로 다정하게 지지하면서도 어딘가 미스터리한 비밀을 숨기고 있는 남편 준석 역은 이무생이 깊이 있는 연기로 완성해 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이 잠든 사이'는 사랑하는 부부에게 닥친 위태로운 상황 속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혼란스러운 사건이 이어지는 미스터리 장르인 이면에 애틋한 사랑과 진심 가득한 메시지가 담겨 특별함을 더했다. 미스터리 로맨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올봄 극장가를 짙은 감정의 물결로 물들인 데 이어 안방극장 또한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