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파안' 박세진, 김동욱·문가영 소속사 키이스트와 전속계약

입력 2024-01-26 15: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세진, 키이스트 제공

박세진, 키이스트 제공

신예 배우 박세진이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키이스트는 26일 '독보적인 마스크와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박세진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다양한 작품은 물론 여러 방면에서 박세진의 끼와 잠재력, 가능성이 발휘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박세진은 신인임에도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자랑한다. 2017년 웹드라마 '우리 할 수 있을까?' 시즌2로 데뷔 후 넷플릭스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에 출연해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에서는 인상적인 악역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박세진의 존재감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을 통해 드러나기 시작했다. 꾸준한 노력으로 자신만의 연기력을 다져온 박세진이 작품의 인기와 함께 대중의 관심을 높였다. 이 기세를 이어 JTBC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등 굵직한 작품에 잇따라 출연하며 준비된 배우로서 임팩트를 남겼다.

최근에는 박세진이 주연으로 활약한 제12회 경찰청 인권영화제 소재 공모전 대상 수상작인 '파안'에서 가정 폭력의 아픔을 가진 은정을 연기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다양한 연기에 도전하는 그의 앞으로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박세진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키이스트에는 김서형, 김동욱, 채정안, 문가영, 조보아, 강한나, 한선화, 박하선, 정성일 등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