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남과여' 윤예주, 엔앤엔웍스와 전속계약

입력 2024-01-19 14:3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윤예주, 엔앤엔웍스 제공

윤예주, 엔앤엔웍스 제공

배우 윤예주가 엔앤엔웍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엔앤엔웍스 측은 19일 '윤예주는 열정이 가득한 연기로 시청자들을 마주하는 배우라고 생각한다. 그런 윤예주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어 '윤예주가 드라마 외에 영화와 OTT컨텐츠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진출해 확장성을 키울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며 동행할 예정이다. 대중에게 더욱 친밀하게 다가가 좋은 배우로서 연기를 펼쳐내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포트할 것이니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 가져주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했다.

맑고 청초한 비주얼, 당찬 연기로 대중의 마음을 저격 중인 윤예주. 2014년 SBS '엔젤아이즈'로 데뷔한 후 드라마 '앵그리맘', '치즈인더트랩', '사임당 빛의 일기', '어서와', '뉴 연애플레이리스트'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장기 연애 커플이 헤어지면 일어날 법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현실 공감을 불러 모으고 있는 채널A 드라마 '남과여'에서 애교 넘치는 유치원 교사 김혜령 역을 맡고 있다. 새 소속사와 함께 새 출발을 알린 그는 다양한 플랫폼과 작품에서 멈추지 않은 성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엔앤엔웍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