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동욱·김혜준, '킬러들의 쇼핑몰'서 수상한 삼촌·조카 변신

입력 2023-12-26 08: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킬러들의 쇼핑몰'

'킬러들의 쇼핑몰'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이 이동욱과 김혜준의 혹독한 인수인계의 시작을 알리는 듀오 포스터를 26일 공개했다.


공개된 듀오 포스터는 각종 물품들이 빽빽하게 쌓여 있는 쇼핑몰 창고를 배경으로 긴장한 표정이 역력한 조카 김혜준과 그 뒤를 지키고 있는 삼촌 이동욱의 단호한 눈빛과 태도가 시선을 붙든다.

조카 김혜준(정지안)에게 살아남기 위한 생존 전략을 전수하는 삼촌 이동욱(정진만)의 강렬한 아우라와 함께 그의 숨겨진 정체가 무엇일지, 김혜준에게 남긴 말은 어떤 내용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도 손에 쥔 총의 슬라이드를 단단히 당기고 있는 김혜준의 당찬 모습은 그가 삼촌 못지 않게 만만치 않은 캐릭터임을 예고해 흥미를 자극한다.

살아남겠다는 의지를 내비치는 김혜준이 삼촌 이동욱과의 혹독한 인수인계를 무사히 마치고 무자비하게 닥쳐오는 킬러들의 위협을 감당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이동욱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김혜준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 배우 이동욱이 수상한 쇼핑몰을 운영하며 홀로 조카를 돌봐 온 삼촌 정진만 역을 맡았다. 배우 김혜준이 평범하지 않은 삼촌 밑에서 자란 조카 정지안 역을 맡아 배우 이동욱과 삼촌과 조카라는 독특한 관계성으로 신선한 시너지를 예고한다.

또한 서현우와 조한선, 박지빈, 금해나, 김민 등이 출연한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2024년 1월 17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