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신영, "심진화 위해 데뷔 이벤트로 '아는 형님' 출연 직접 기획"

입력 2023-12-15 09:42 수정 2023-12-15 10:55

방송 : 12월 16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12월 16일(토) 저녁 8시 50분

김신영, "심진화 위해 데뷔 이벤트로 '아는 형님' 출연 직접 기획"

김신영이 심진화를 위해 기획한 이벤트를 밝힌다.

16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데뷔 20주년을 맞은 SBS 공채 7기 코미디언 김신영, 심진화, 김기욱, 황영진이 출연한다. 이들은 데뷔 초 동기들과의 에피소드부터 여러 방면에서 다재다능하게 활동하고 있는 근황까지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날 심진화는 '아는 형님' 최초로 녹화장에 들어서자마자 오열해 형님들을 당황케 한다. 또한 "동기들과 함께 출연하는 방송은 '웃찾사' 이후로 처음이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뭉클하게 만든다.

이에 김신영은 "나는 이벤트를 좋아하지 않지만, 심진화는 기념일을 엄청 챙긴다"라며 동기 심진화를 위한 데뷔 20주년 이벤트로 '아는 형님' 출연을 직접 기획하게 된 계기를 전한다. 이어 김신영은 동기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과 고마움 마음을 아낌없이 드러낸다.

한편, 김신영은 "황영진은 이수근에게 감사해야 한다"며 공채 7기를 둘러싼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내고, 황영진과 이수근의 운명이 뒤바뀐 사연을 전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고.

김신영, 심진화, 김기욱, 황영진의 쉴 새 없이 빵빵 터지는 예능감과 거침없는 입담은 16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연인' 주역 남궁민·안은진, '아는 형님' 동반 출격 '아는 형님' 빅마마 이영현, 과한 제스처에 숨겨진 비밀? '아는 형님' 박재정, "고정 멤버 후보로 미팅한 적 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