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동욱·김혜준 '킬러들의 쇼핑몰', 1월 17일 디즈니+ 공개

입력 2023-12-14 09: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킬러들의 쇼핑몰'

'킬러들의 쇼핑몰'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이 2024년 1월 17일 공개를 확정 지으며 14일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이동욱(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김혜준(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액션물이다.

공개된 론칭 포스터는 쇼핑몰의 그랜드 오픈을 알리는 독특한 컨셉과 한가운데 놓인 쇼핑 카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쇼핑 카트 안에는 일반적인 쇼핑몰에서 볼 수 없는 각종 무기와 용품들로 채워져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총부터 도끼, 방독면은 물론 위험 표시가 붙어 있는 독성 물질까지 그야말로 '킬러들의 쇼핑몰'이기 때문에 구매 가능한 물품들이 흥미를 돋우는 동시에 이곳에서 과연 어떤 예상할 수 없는 일들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배우 이동욱이 수상한 쇼핑몰을 운영하며 홀로 조카를 돌봐 온 삼촌 정진만 역을 맡았고, 배우 김혜준이 평범하지 않은 삼촌 밑에서 자란 조카 정지안 역을 연기한다. 서현우, 조한선, 박지빈, 금해나 등도 합류했다.

강지영 작가의 소설 '살인자의 쇼핑몰'을 원작으로 '구해줘2' '도어락' 이권 감독이 연출을 맡은 '킬러들의 쇼핑몰'은 2024년 1월 17일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