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5년 만에 솔로 콘서트… 이준호, 뜨거운 무대로 여는 새해

입력 2023-12-13 08: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준호 솔로 콘서트 메인 포스터

이준호 솔로 콘서트 메인 포스터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SNS 채널에 '2024 이준호 CONCERT 〈다시 만나는 날〉' 개최 소식을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이준호는 2024년 1월 13~14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솔로 공연을 연다.

다가오는 1월 국내에서 펼쳐지는 단독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은 올해 7월과 8월 진행된 일본 솔로 아레나 투어의 연장선이자 2019년 3월 '준호 더 베스트 인 서울(JUNHO THE BEST IN SEOUL)' 이후 약 5년 만에 개최되는 국내 단독 솔로 콘서트로 특별한 의미를 배가한다. 이준호는 따스한 눈빛과 목소리로 팬들에게 포근한 겨울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올해 이준호는 JTBC '킹더랜드'에서 열연을 펼치며 넷플릭스 글로벌 TV 부문 1위라는 성과를 기록했고 MBC '옷소매 붉은 끝동'에 이어 2연속 흥행을 이끌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인기에 힘입어 지난 10월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마카오·필리핀 마닐라·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인도네시아·홍콩·싱가포르·태국 방콕에 이르기까지 아시아 8개 지역에서 전개된 단독 팬미팅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준호는 지난달 3일 가을 스페셜 싱글 '캔 아이(Can I) (Korean Ver.)'를 발매했다. 이는 이준호의 일본 솔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하여 발매한 현지 스페셜 싱글의 한국어 버전으로 이준호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고 가요계 숱한 명곡을 만든 유수의 작가 홍지상이 작사·작곡·편곡을 맡아 그와 호흡을 맞췄다. 또 같은달 29일 직접 작사·작곡한 새 디지털 싱글 '낫띵 벗 유(Nothing But You) (Korean Ver.)'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매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