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7인 전원 군백기 돌입… 2025년에 만나요

입력 2023-12-12 09:4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그룹 방탄소년단(RM·진·슈가·제이홉·지민·뷔·정국) 멤버 전원이 군백기에 돌입한다.

지민·정국은 12일 경기도 연천 5사단 신병교육대에 함께 입소한다. 두 사람은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자대배치를 받은 뒤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멤버 7인 전원이 병역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10월 개최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이후 입대로 인한 개인 활동에 주력했다. 이들은 솔로 활동을 마무리한 뒤 순차적으로 군 입대를 시작했다. 진은 5사단의 신병교육대대 조교로 자대배치를 받아 복무하고 있으며 제이홉도 올해 4월 입대했다. 슈가는 9월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이다.

RM과 뷔는 전날 팬들의 배웅을 받으며 충남 논산훈련소에 입대했다. 특히 두 사람의 입소 현장에 육군 복무 중인 진·제이홉과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하고 있는 슈가까지 함께해 훈훈함을 더했다.

방탄소년단은 가장 늦게 입대한 지민·정국의 전역 예정일인 2025년 6월 이후 팀 활동 재개를 예정하고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위버스 캡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