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안테나 신인' 드류보이, 가요계 뉴 제너레이션 등극 기대

입력 2023-11-29 13: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드류보이 두 번째 싱글 '올 아이 원트 이즈 유(All I Want Is You)' 커버

드류보이 두 번째 싱글 '올 아이 원트 이즈 유(All I Want Is You)' 커버

가수 드류보이(drewboi)가 새 싱글로 가요계 '뉴 제너레이션'에 등극한다.

드류보이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에 싱글 '올 아이 원트 이즈 유(All I Want Is You)'를 발매했다. 드류보이는 신곡 작곡·작사·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트렌디한 감성의 자작곡으로 탄탄한 음악성을 입증한다.

타이틀곡 '올 아이 원트 이즈 유'는 얼터너티브 알앤비 장르로 자신의 마음을 당당하게 고백하는 소년의 이야기가 담겼다. 섬세하게 고조되는 곡의 전개와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통해 사랑을 키워가는 화자의 감정선을 표현한 점이 인상적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짝사랑하는 이를 만나기 위해 뉴욕으로 떠나는 드류보이의 모습이 담겼다. 이국적인 공간 속 청량한 음악과 어우러지는 드류보이의 풋풋한 매력이 돋보인다. 특히 첫 싱글 발매 당시 인연을 맺은 미국 유명 틱톡커 HJ Evelyn 자매의 특별 출연으로 의미를 더했다.

드류보이는 안테나가 7년 만에 론칭한 신인 아티스트다. 가창부터 프로듀싱까지 모두 가능한 20세 올라운더다. 탁월한 음악적 역량과 트렌디한 감각·팬덤 인기를 바탕으로 가요계 '뉴 제너레이션'을 이끌 드류보이의 두 번째 싱글에 이목이 집중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안테나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