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맥키스컴퍼니, 서울 성수동서 '선양' 팝업스토어 운영

입력 2023-11-20 17: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맥키스컴퍼니가 수도권 시장 공략을 위해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퐁당, 물에 빠지다'란 뜻의 '플롭'이란 콘셉트로 꾸며졌다. 선양의 심볼인 고래를 만나는 여정을 재미난 스토리 라인을 통해 체험할 수 있다. 〈사진=맥키스컴퍼니〉

㈜맥키스컴퍼니가 수도권 시장 공략을 위해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퐁당, 물에 빠지다'란 뜻의 '플롭'이란 콘셉트로 꾸며졌다. 선양의 심볼인 고래를 만나는 여정을 재미난 스토리 라인을 통해 체험할 수 있다. 〈사진=맥키스컴퍼니〉


주류업체 ㈜맥키스컴퍼니가 수도권 시장 공략을 위해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합니다.


팝업스토어는 '퐁당, 물에 빠지다'란 뜻의 '플롭'이란 콘셉트로 꾸며졌습니다.

소비자들이 선양 제품의 심볼인 고래를 만나는 여정을 재미난 스토리 라인을 통해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플롭 선양은 팝업 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선양팝업스토어' 키워드를 검색해 사전 예약 신청도 가능합니다.


맥키스컴퍼니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올해 3월 출시한 선양은 국내 최저 도수(14.9), 최저 칼로리(298㎉)의 제로 슈거 소주입니다.



조현준 맥키스컴퍼니 미래전략실장은 "음주 문화의 변화와 MZ 소비트렌드에 맞춘 이번 팝업스토어는 주류 음용을 넘어 특별한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플롭선양의 의미 그대로 많은 분들이 선양의 매력에 푹 빠져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