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예 박서경, 이병헌 소속사 BH엔터와 전속계약

입력 2023-11-07 17: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배우 박서경.

배우 박서경.

신인 박서경이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7일 BH엔터테인먼트는 이같이 전했다.

박서경은 2009년 생으로 올해 15세다. 아역 배우로 연기 활동을 시작한 박서경은 2020년 영화 '조제'의 한지민의 아역 어린 조제, 2021년 MBC '옷소매 붉은 끝동'의 원빈 홍씨 역, tvN '아일랜드'에서 어린 원정 역 등을 맡아 연기했다.

올해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은 박서경은 11일 방송을 앞둔 KBS 2TV 드라마 스페셜 '폭염주의보'에서 이준(문우진)이 전학 간 학교의 같은 반 학생이자 사춘기 소녀 한여름 역을 맡았다. 한때 전학생이었던 여름이 비슷한 혼란을 겪고 있는 이준에게 도움을 주면서 두 사람의 성장 스토리가 어떻게 그려질 지 귀추가 주목된다.

BH엔터테인먼트는 “아역 배우로 데뷔한 박서경은 어느 기성 배우들과도 조화롭게 연기 호흡을 펼치는 연기적 강점을 갖고 있다. 특유의 선한 매력이 작품의 캐릭터를 만났을 때 시청자들의 집중도를 높이게 만든다. 어린 나이임에도 배역의 감정과 상황을 이해하려는 노력이 크고, 박서경이 고유하게 갖고 있는 섬세한 감정선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잘 풀어내는 것이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되는 이유”라고 전했다.

BH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가 된 박서경은 “연기할 때 정말 좋고 행복한 감정이 든다. 이런 나의 연기를 보는 분들도 잠시나마 행복을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 연기와 작품을 통해서 많은 분들과 공감하고 위로와 감동을 주는 배우가 되고 싶다. 오랫동안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며 소신 있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BH엔터테인먼트는 고수, 김고은, 박보영, 박성훈, 박유림, 박지후, 박진영, 박해수, 션리차드, 안소희, 우효광, 유지태, 이병헌, 이지아, 이진욱, 이희준, 정우, 정윤재, 정채연, 조복래, 조혜정, 주종혁, 추자현, 카라타 에리카,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홍화연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