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1947 보스톤'의 감동, 안방으로…IPTV·VOD 서비스 시작

입력 2023-11-01 12: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947 보스톤'의 감동, 안방으로…IPTV·VOD 서비스 시작
영화의 감동을 안방으로 옮겨간다.

영화 '1947 보스톤(강제규 감독)'이 1일부터 IPTV 및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1947 보스톤'은 1947년 광복 후 처음으로 태극마크를 달고 국제 대회에 출전하기 위한 마라토너들의 도전과 가슴 벅찬 여정을 그린 이야기를 담은 영화.

'쉬리', '태극기 휘날리며' 등의 작품을 통해 한국영화의 패러다임을 바꾼 베테랑 강제규 감독의 영화 '1947 보스톤'은 우리의 이름으로 기록된 첫 국가대표팀 승리의 실화를 바탕으로 관객들에게 가슴 벅찬 감동과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올가을 극장가를 사로잡았다.

여기에 한국 마라톤의 전설 손기정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십으로 극의 중심을 이끈 하정우, 보스턴 마라톤 대회 우승자 서윤복으로 분해 실존 인물과 혼연일체 된 열연을 선보인 임시완, 개성 넘치는 연기로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은 김상호, 대세 배우 박은빈의 특별출연까지. 다채로운 캐스팅과 배우들의 빛나는 연기 레이스가 극의 재미를 배가시키며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1947 보스톤'이 IPTV(KT Genie TV , SK Btv, LG U+TV), 홈초이스, KT 스카이라이프, 네이버 시리즈온, 구글 플레이, WAVVE, 씨네폭스, 왓챠, 웹하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부터 다시 한번 보스턴 마라톤 대회 한복판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만끽하고 싶은 관객들까지 안방극장으로 불러 모으며 짜릿한 승리의 쾌감을 전할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