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다니엘 헤니, 품절남 됐다…배우 루 쿠마가이와 결혼

입력 2023-10-20 14: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다니엘 헤니, 품절남 됐다…배우 루 쿠마가이와 결혼
배우 다니엘 헤니가 결혼했다.

20일 다니엘 헤니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다니엘 헤니는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다니엘 헤니의 배우자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아시안 계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로, 앞서 한차례 열애설이 보도된 바 있다. 당시 친구였던 두 사람은 이 일을 계기로 서서히 연인으로 발전하였으며, 최근 양가 가족분들을 모시고 조용히 식을 올렸다. 사전에 소식을 전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또 "아울러 두 사람의 개인적인 사생활인 만큼 과도한 관심은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요청드린다"며 "배우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신중한 결정을 내린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에게 따스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며, 다니엘 헤니와 소속사 또한 보내주시는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다니엘 헤니의 아내 루 쿠마가이는 일본계 미국인으로 '온리 더 브레이브', '사랑 없는 숲', '굿 트러블' 등에 출연하며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이다.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는 지난 2018년 '럽스타그램' 의혹으로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