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몬스타엑스, 몬베베 위한 랜선 생일 파티 "앞으로도 지금처럼…"

입력 2023-09-27 17:0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셔누·민혁·기현·형원·주헌·아이엠)가 몬베베(팬덤명)와 랜선 생일 파티를 열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후 몬스타엑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MONSTA X 0926 MONBEBE 8TH HBD ?'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셔누·형원·아이엠은 한 명씩 교실문으로 등장해 교탁 앞에서 개성 넘치는 자기소개와 단체 인사로 오프닝을 열었다.

몬스타엑스는 몬베베가 궁금해하는 군 복무 중인 멤버들의 근황도 공개했다. 형원은 "민혁은 몸이 좋아졌고 기현은 훈련소를 무사히 수료했다. 주헌은 연락이 자주 오는 것 보니 잘 지내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몬스타엑스는 여덟 번째 생일 축하에 맞춰 몬베베를 위해 준비한 케이크 위 초를 불며 축하 노래를 불렀고 "8년이란 시간이 새롭게 느껴지면서 익숙하다"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잘 지냈으면 좋겠다"고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이후 몬스타엑스는 몬베베와 앞으로 진행되는 게임과 직접 준비한 생일 선물들을 공개했다. 몬스타엑스는 마음에 드는 키워드를 선정해 짝꿍을 뽑았고 이후 '몬스타엑스 음악' '몬스타엑스 타자왕' '기억해 이 시간' 등 게임을 함께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몬스타엑스는 마지막으로 "하루하루가 몬베베와 함께 한 날들이 쌓여서 벌써 8주년이 되었다. 앞으로 얼마나 좋은 시간을 함께하면서 지낼 생각을 하니 감사하다"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