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현호, 노래·댄스·표정까지… 삼박자 완벽 뽐낸 무대

입력 2023-09-26 17: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현호

박현호

'트롯돌' 박현호가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박현호는 25일 방송된 SBS M·SBS FiL '더 트롯쇼'에 출연해 신곡 '1,2,3 go!'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중독성 있는 청춘 희망송의 등장을 알렸다.

이날 특유의 우유 빛깔 비주얼이 더욱 화사해 보이는 화려한 보라색 수트를 매치해 또렷한 눈망울을 빛내며 등장해 분위기를 달궜다 '청춘 트롯돌'다운 싱그러운 분위기와 다채로운 표정을 지어 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1,2,3 go!' 첫 소절에서부터 시원한 목소리로 포문을 연 박현호는 남다른 청량한 보이스를 뽐내며 시종일관 귀를 호강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그루브 있는 파워풀한 댄스 실력을 가감 없이 발산하며 시선을 강탈하는 퍼포먼스를 펼쳐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극강의 매력을 뿜어냈다.

노래의 후렴구인 '한 번 더 원 Go 투 Go 쓰리 Go 인생이 내 맴 같진 않아도' '다시 한번 가보자 Go 주먹을 불끈 쥐고'를 통해 희망의 기운을 담은 가사에 맞춰 절도있는 힘찬 포인트 안무를 선보여 열기를 돋웠다. 박현호는 각으로 잰듯한 칼군무 제스처와 화려한 무대 매너로 소년미와 남성미 극과 극 매력을 동시에 선사하며 청춘들을 향한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무대를 완벽하게 마무리했다.

박현호의 무대가 끝난 후 MC 김희재는 "맞습니다. 안 되는 걸 되게 하는 게 바로 청춘입니다. 주먹 한 번 불끈 쥐고 까짓것 넘어지면 탁탁 털고 일어나면 되고 그렇게 다시 뛰는 게 청춘이죠"라며 "박현호 씨 노래처럼 앞만 보고 고고! 직진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박현호 씨도 저도 여러분의 청춘을 응원하겠습니다"고 희망의 메시지를 보냈다.

'1,2,3 go!'는 임영웅의 '무지개' '히어로(HERO)' 장민호의 '대박날테다' 정동원의 '진짜 사나이'를 만든 히트 메이커 멧돼지(박성수)가 작사·작곡·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한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희망적인 가사, 따라 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가 연일 화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