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틴탑, 71세 할머니 팬 위한 잊지 못할 이벤트 선물

입력 2023-09-24 11: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틴탑

틴탑

틴탑(천지·니엘·리키·창조)이 71세 할머니의 지니가 됐다.

23일 틴탑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김현숙 누님의 끝없는 도전! 틴탑이 열렬히 응원합니다'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틴탑은 '김경호 할머니'로 익히 알려진 김현숙 씨의 '투 유(To You)' 안무 커버를 시청했다. 멤버들은 나이가 믿기지 않는 댄스 실력을 확인한 뒤 감탄했다. 여기에 촬영 현장을 깜짝 방문한 김현숙 씨와 안무 도전기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도 나눴다.

춤에 대한 그의 강한 열정을 본 틴탑은 안무 레슨 기회와 커버곡 촬영 등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이에 보답하듯 약 한 달간 연습에 몰두한 김현숙 씨는 확연한 성장세를 보였다. 그는 안무를 배우기 전과는 다르게 향상된 실력으로 '투 유'를 완벽하게 커버했다.

뿐만 아니라 틴탑은 김현숙 씨의 연습 과정을 담은 '투 유' 커버 영상까지 제작해 선물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틴탑은 "누군가의 꿈이 우리의 음악을 통해 이뤄질 수 있어 무척 기쁘다"며 "하고 싶은 것에 두려움 없이 도전하고 노력하는 누님의 모습이 우리에게 많은 귀감이 됐다"고 따뜻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소중한 기억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 오랫동안 춤추고 노래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틴탑은 10월 7~8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앙코르 콘서트 '2023 틴탑 앙코르 위고 락잇 드랍잇 탑잇 헤이돈 스탑잇 팝잇 라이브 X 2(2023 TEEN TOP ENCORE we gonna rock it drop it top it hey don't stop it pop it LIVE X 2)'를 개최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티오피미디어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