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정국, '세븐' 이어 새 싱글 '3D'로 연타석 홈런 예고

입력 2023-09-24 09:2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의 신곡 발표 소식에 전 세계 음악시장이 다시 들썩였다.

정국은 이날 오전 9시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29일 오후 1시(한국시간) 두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3D (feat. Jack Harlow)'를 발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7월 '세븐(Seven) (feat. Latto)'으로 공식 솔로 활동을 시작한 그는 빌보드 메인 송차트 핫100 1위·영국 오피셜 차트 3위 등 놀라운 성적을 거뒀다. '글로벌 팝스타'로 도약한 정국은 약 2개월 만에 쾌속 컴백하며 연타석 홈런을 예고했다.

정국은 신곡 발표 소식과 함께 두 편의 컨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히어로 필름(Hero Film)'에서 정국은 압도적인 아우라를 과시했고 컨셉트 포토에서는 미니멀한 공간에 설치된 직선 조명을 활용해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다. 화려한 소품이나 액세서리 없이도 존재 그 자체만으로 빛나는 '글로벌 팝스타' 위엄을 뽐냈다.

'3D'는 닿을 수 없는 상대방에 대한 마음을 1·2·3차원의 시선이라는 소재로 위트 있게 풀어낸 알앤비 팝 장르의 곡이다. 신곡에는 빌보드 핫100 1위에 오른 래퍼 잭 할로우(Jack Harlow)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빅히트 뮤직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