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정유정 목소리' '사이비교주 성착취'…범죄추적 '악인취재기' 29일 웨이브 공개

입력 2023-09-21 10:24 수정 2023-09-21 13:2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뉴스룸 탐사보도 취재진이 악인들의 실체를 파헤치는 다큐멘터리 '악인취재기'가 웨이브(Wavve) 오리지널 콘텐트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오는 29일부터 매주 금요일 웨이브 오리지널로 공개되는 '악인취재기'에선 온갖 의혹으로 '악취'나는 사건 현장에서 어둠 속에 가려져 있던 악인들의 실체를 추적합니다. 매주 탐사보도 기자들이 취재 과정에서 알게 된 새로운 팩트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중심으로 악인들의 잔혹한 민낯들이 드러날 예정입니다.

웨이브 오리지널 시사다큐 '악인취재기'. 29일 방영예정 〈사진=웨이브〉

웨이브 오리지널 시사다큐 '악인취재기'. 29일 방영예정 〈사진=웨이브〉


가장 처음 등장하는 악인은 과외 앱으로 유인한 또래 여성을 잔인하게 토막 살인한 '정유정'입니다.


정유정 편에선 그동안 한번도 알려지지 않았던 정유정의 범행 전후 목소리가 생생하게 공개될 예정입니다. 정유정이 체포된 직후 이송되는 호송차에서 자신의 아버지와 통화한 녹취 파일이 대표적입니다. 앳띤 외모와 달리 태연한 거짓말로 자신의 범죄를 부정하는 정유정 목소리는 듣는 사람들을 오싹하게 합니다.


정유정의 목소리가 일부 담긴 티저 영상은 웨이브와 JTBC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됩니다. 자신이 저지른 토막 살인의 현장을 침착하게 알려주는 정유정 목소리는 듣는 사람들을 소름 끼치게 할 정도입니다. 웨이브에서 단독 방영될 정유정 편에서는 이 사건의 트리거로 불리는 범행 3일 전 살인을 예고하는 듯한 정유정의 목소리도 함께 공개될 예정입니다.

'악인취재기'에선 정유정 외에도 성착취를 하는 사이비 교주와 두 얼굴의 키다리 목사, 필리핀 교도소의 마약왕 등도 차례로 다룰 예정입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