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라미란·한가인·조보아·류혜영 新시즌 '텐트 밖은 유럽'

입력 2023-09-21 09: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라미란 조보아 류혜영 한가인(왼쪽부터 시계방향순)

라미란 조보아 류혜영 한가인(왼쪽부터 시계방향순)

힐링 캠핑 예능 tvN '텐트 밖은 유럽'이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tvN '텐트 밖은 유럽'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여 세상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캠핑 예능 프로그램이다. 올해 초 조진웅과 최원영-박명훈-권율이 스페인을 배경으로 찰떡 케미스트리를 자랑했고, 유해진-진선규-박지환-윤균상은 노르웨이 대자연 속에서 명불허전 케미스트리로 활약했다.

이번에 새롭게 돌아오는 '텐트 밖은 유럽'은 시즌 처음으로 여성 출연진이 함께한다. 자타공인 '프로 캠퍼' 라미란이 출연을 확정했다. 소문난 캠핑전도사로, 배우 이도현, 개그우먼 김숙 등 여러 동료 연예인을 캠핑에 입문시킨 장본인. 제작진 역시 이번 시즌을 기획하며 가장 먼저 떠올린 인물이다. 하지만 '프로 캠퍼' 라미란에게도 해외 캠핑은 처음. '텐트 밖은 유럽'을 통해 첫 해외 캠핑에 도전하게 된 라미란의 활약상에 관심이 쏠린다.

캠핑과 잘 어울리는 조보아가 합류했다. 과거 '정글의 법칙'을 통해 노지에서 먹고 자는 극한의 환경 속에서도 특유의 사랑스럽고 밝은 에너지를 보여주던 그녀는 캠핑의 낭만과 텐트 생활에 가장 적합한 인물. 또 '골목식당'에서는 거침없는 맛표현과 솔직한 매력을 보여준 바 있어 이번 텐트 밖은 유럽에선 어떤 리얼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집중된다.

한가인은 '텐트 밖은 유럽'을 통해 첫 리얼 예능에 도전한다. 한가인은 평소 캠핑을 해본 적도 없고, 캠핑의 매력이 뭔지 알지 못한다는 일명 '캠핑 문외한'이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캠핑에 대한 매력을 알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또한 결혼 후 한 번도 혼자 여행을 해본 적이 없다 밝힌 그녀는, '혼자 여행'을 꿈꾸는 엄마들의 마음을 대변할 계획이다. 그간 쉽게 볼 수 없었던 그녀의 리얼한 일상을 엿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드라마 '응답하라 1988'로 라미란과 인연을 쌓아온 류혜영이 라미란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함께 한다. 실제 라미란 덕에 캠핑에 입문한 류혜영은 장비 장만에 푹 빠져있는 의욕 충만 새내기 캠퍼. 최근에도 라미란과 캠핑을 함께 다녀온 캠핑 메이트이자 수제자로, 라미란의 오른팔 역할을 톡톡히 한다. 이제 갓 캠핑에 눈을 뜬 새내기 캠퍼로서 캠핑 무경험자인 한가인과 조보아에게 캠핑의 매력을 어떻게 전파할지 기대된다.

'텐트 밖은 유럽' 홍진주 PD는 "이번 시즌 출연자들에 대한 '긴장'과 '기대'를 동시에 하고 있다. 최근 사전 만남 자리를 가졌는데, 네 분 모두가 하고 싶은 것, 가고 싶은 곳에 대한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이야기하더라.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제작진까지도 당황하게 만들 것 같아 바짝 긴장하고 있다"라며 "캠핑 여행에 진심으로 참여하는 네 배우들의 솔직하고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텐트 밖은 유럽'은 남프랑스로 떠난다. 남프랑스를 배경으로 새로운 힐링 캠핑 여행기를 써 내려갈 네 사람의 활약상에 주목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