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임영웅 "팬들 위해 예능 출연 재개…'미우새'는 할머니 추천"

입력 2023-09-17 21: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임영웅 "팬들 위해 예능 출연 재개…'미우새'는 할머니 추천"


임영웅이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17일 방송 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임영웅을 보며 모벤져스는 "'미우새'에 어떻게 모셨냐"며 신기해 했고, 신동엽 서장훈 역시 "우리도 모르겠다. 나와보니까 임영웅 씨가 계셨다"며 역시 궁금해 했다.

이에 임영웅은 "사실 예능을 좀 어려워 하는데 '언젠가 다시 한 번 시작을 해야겠다는 생각은 계속 하고 있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러다 최근 한 팬 분께 연락이 왔다. 인터넷 메시지를 받았는데, 팬 분의 아들 분이더라. '어머님이 너무 팬이셨는데 영웅 씨가 TV에 나오기만 기다리다가 떠나셨다'는 내용이었다. 비슷한 메시지가 한 두개가 아니어서 '내가 꼭 방송에 나가야겠다'는 다짐을 했다"고 설명했다.

또 "특히 '미우새'는 할머니께서 '임영웅이 '미우새' 나가 '미우새'!' 하셔서 '더 나가야겠다' 하던 찰나 감사하게도 섭외를 해주셔서 나오게 됐다"고 전했다.

서장훈 역시 "어머니가 병상에 계신지 꽤 됐는데 최근 휴대폰을 바꿔 드렸다. 보니까 임영웅 씨 노래를 계속 들을 수 있는 무한재생 앱이 깔려 있더라. 정말 병상에서 영웅 씨 노래만 듣고 계신다"며 "다른 건 몰라도 내가 나오는 방송은 꼭 보시는데, 오늘 엄청 좋아하시겠다는 생각이 든다"며 흡족해 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