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무빙' 김도훈, 단막극 '고백공격' 출연

입력 2023-09-07 08: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배우 김도훈, 채원빈. 사진=샘컴퍼니, 아우터코리아

배우 김도훈, 채원빈. 사진=샘컴퍼니, 아우터코리아

디즈니+ 시리즈 '무빙'의 배우 김도훈이 KBS 2TV 단막극 '고백공격'에 출연한다.

'고백공격' 측은 "김도훈, 채원빈이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드라마 스페셜 2023' 단막극의 일곱 번째 작품 '고백공격'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다"고 7일 전했다.

'고백공격'은 만년 차석인 '갓생러' 차석진이 만년 수석 '경주마' 강경주의 멘탈을 흔들기 위해 고백공격을 하며 일어나는 과탑쟁탈형 캠퍼스 로맨스 코미디다.

'무빙'에 출연,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김도훈은 새벽 4시 미라클 모닝부터 영어 뉴스, 독서, 헬스까지 계획적인 삶을 사는 프로 '갓생러' 차석진 역을 맡았다. 매번 과탑을 놓치고 마는 만년 차석남 석진은 술자리에서 얼떨결에 저지른 서약으로 라이벌 경주와 엮이게 된다. 철두철미함을 지향하지만 어딘가 허술한 차석진 캐릭터를 소화할 김도훈의 활약이 주목된다.

채원빈은 쉴 틈 없이 아르바이트를 하는 와중에도 과탑을 놓친 적 없는 만년 수석 '경주마' 강경주 역을 맡았다. 개강총회를 하든 말든 오로지 앞만 보고 달리던 중 느닷없는 석진이의 고백 공격을 당하는 강경주 캐릭터로 극을 이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드라마스페셜 2023'은 오는 10월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