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학폭 의혹' 조병규 "소명 노력‥'경소문2' 막중한 책임감 느껴"

입력 2023-07-21 14: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

배우 조병규가 학교 폭력 의혹 후 '경이로운 소문2'로 복귀하는 소감을 밝혔다.

21일 오후 tvN 새 주말극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이하 '경이로운 소문2')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조병규,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 안석환, 진선규, 강기영, 김히어라, 유인수, 유선동 감독이 참석했다.

조병규는 학교 폭력 의혹 제기 후 2년 만에 복귀한다. "조심스럽긴 하지만 사실이 아니란 소명을 하기까지 최선을 다했고 아직까지도 최선을 다하는 중이다. 결론을 도출하기까지 타국에 있는 사람이 있다 보니 시간이 좀 걸리고 있다. 명확한 결론을 내기 전에 작품을 선보이게 됐다.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늘은 '경이로운 소문2' 제작발표회다. 동료 배우들, 스태프들, 제작진들의 피와 땀이 들어간 작품이란 걸 너무 잘 알기 때문에 작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줬으면 좋겠다. 책임감을 가진 만큼 시즌1보다 더 악에 받쳐 촬영한 것 같다"라며 관심과 사랑을 거듭 당부했다.

'경이로운 소문2'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 누적 조회 수 1.9억 회, 열람자 900만 명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앞서 시즌1은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29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tvN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