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경소문2 합류' 강기영 "조병규와 맞대결 쉽지 않더라"

입력 2023-07-21 14:32 수정 2023-07-21 14: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경이로운 소문2' 강기영

'경이로운 소문2' 강기영

배우 강기영이 조병규와의 맞대결이 만만치 않았다고 밝혔다.

21일 오후 tvN 새 주말극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이하 '경이로운 소문2')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조병규,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 안석환, 진선규, 강기영, 김히어라, 유인수, 유선동 감독이 참석했다.

강기영은 최악의 힘으로 최상위 포식자를 꿈꾸는 필광 역으로 시즌2에 새롭게 합류했다. 그는 "사실 초중반까지는 할만했는데 이후 힘들었다. 후반부로 갈수록 소문이가 점점 강해져 쉽지 않은 상대였다. 피곤함이 몰려왔다. 쉽게 제거를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문이와) 텐션을 유지하며 다시 만나 대결했다"라고 고개를 저었다.

합류한 소감에 대해 묻자 "시즌1 빌런들이 너무 잘해 부담이 됐었다. 스스로도 빌런 역할을 해 본 경험이 없었다. 빌런을 연기하는 데이터가 없었다. 걱정하고 우려했는데 카운터즈 합이 너무 좋아서, 진선규 김히어라 씨가 있어서 묻어가면 되겠다 생각했다"라고 답해 웃음을 불렀다.


'경이로운 소문2'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 누적 조회 수 1.9억 회, 열람자 900만 명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앞서 시즌1은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29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tvN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