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강율, JTBC '웃는사장' 합류‥이경규·박나래와 정면대결

입력 2023-06-22 11:0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강율, 타조엔터테인먼트 제공

강율, 타조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강율이 연예계 대표 '요리 금손' 수식어를 증명한다.


강율은 25일 오후 6시 40분에 첫 방송 예정인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에 고정 멤버로 합류한다.

'웃는 사장'은 요리에 진심인 연예인들이 배달음식 전문점을 오픈, 사장이 되어 매출로 대결하는 배달음식 영업대결 프로그램이다.

강율은 '웃는 사장'의 연예인 사장으로 발탁돼 이경규, 박나래와 대결을 펼친다. 이탈리아 유학파 출신이자 전 레스토랑 오너라는 화려한 이력에 걸맞은 수준급 요리 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최근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3인칭 복수'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강율은 '웃는 사장'으로 예능까지 도전한다. 자신의 특기를 살린 활약이 시청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이끌 전망이다.

지난 2017년 웹드라마 '열일곱'으로 데뷔한 강율은 '사랑의 온도', '추리의 여왕2', '넘버식스', '진흙탕 연애담', '일진에게 찍혔을 때', '3인칭 복수' 등에 출연했다.

중학교 시절부터 요리 자격증을 취득하고 세계 3대 요리학교중 하나인 '이탈리아 ICIF'에서 정식으로 음식을 공부했다. 개인 유튜브 채널 '강율TV'를 통해 쿡방, 먹방 등 다채로운 콘텐트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위라이크(WELIKE), K-STAR, 폴라리스TV에서 방송된 단독 예능 프로그램 '편의점 털기'를 통해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하고 즐거운 한 끼 레시피를 소개, 연기도 요리도 완벽한 '만능캐' 면모를 뽐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타조엔터테인먼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