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드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개시…안방에서 즐긴다

입력 2023-06-14 08: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드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개시…안방에서 즐긴다
안방에서 '드림'을 즐길 수 있다.

영화 '드림(이병헌 감독)'이 14일부터 IPTV 및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드림'은 14일부터 IPTV와 디지털케이블 TV,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드림'은 현실 공감대를 자극하는 말맛 대사들과 오합지졸 홈리스 축구단의 국대급 케미스트리, 멈추지 않는 도전을 통한 훈훈한 감동까지 다채로운 재미로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드림'은 IPTV(KT Genie TV, SK Btv, LG U+ TV), 홈초이스, KT Skylife, TVING, 쿠팡플레이, WAVVE, 네이버 시리즈온, Apple 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드림'은 이번 IPTV 및 VOD 서비스를 통해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도 '드림'의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