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전혜진·최수영 주연 '남남', 7월 17일 지니TV·ENA 편성

입력 2023-06-08 13: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남남'

'남남'

배우 전혜진, 최수영, 안재욱, 박성훈 주연 '남남'이 지니 TV와 ENA 편성을 확정했다.

'남남'은 손 많이 가는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톡톡 튀는 동거 이야기를 담은 'K-모녀 공감 코믹 드라마'이다. 동명의 인기 카카오웹툰 '남남'이 원작. '남남'은 오는 7월 17일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그리고 ENA를 통해 공개된다.

배우 전혜진은 극 중 29살 딸을 둔 미혼모지만 여전히 예쁘고 통통 튀는 걸크러시 물리치료사 은미로 분한다. 최수영은 극 중 사건보다 철없는 엄마 단속이 시급한 동네 파출소 순찰팀장 진희로 분한다.

안재욱은 극 중 FM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비인후과 전문의이자 어느 날 갑자기 은미 앞에 나타난 의문의 남자 진홍 역을 맡았다. 박성훈은 좌천된 파출소에서 진희라는 폭탄까지 만나 인생이 꼬여가는 남촌파출소 소장 재원 역을 맡았다

전혜진과 최수영은 '남남'을 통해 누구라도 공감할 모녀들의 현실적 이야기와 그사이에 깃든 희로애락을 전달한다. 이들과 함께하는 안재욱과 박성훈은 각각 전혜진, 최수영과 설레는 썸부터 가슴 뛰는 로맨스까지 보여주며 드라마에 재미를 더한다.

'남남'은 '마당이 있는 집' 후속으로, 오는 7월 17일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 채널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