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태계일주2' 팝업 캠프, 인도 열차사고로 운영 중단 '애도'

입력 2023-06-05 06:47 수정 2023-06-05 06: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태계일주2' 팝업 캠프, 인도 열차사고로 운영 중단 '애도'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 팝업 캠프가 인도 열차 사고 여파로 운영을 중단 한다.

4일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이하 '태계일주2') 측은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2일부터 11일까지 진행 예정이었던 동묘 팝업캠프는 3일 인도 오디샤주에서 발생한 열차 충돌 사고를 애도하기 위해 운영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알렸다.

제작진은 '방문 예정이었던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리며, 해당 사고로 인한 희생자분들에게 깊은 조의를 표한다. 희생자 분들의 명복을 진심으로 기원하며, 유가족과 인도 국민들께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고 애도했다.

오는 11일 첫 방송 예정인 '태계일주2'에서는 기안84가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인도 여행길에 오른다. 방송에 앞서 제작진은 홍보 일환으로 팝업 캠프를 운영하려 했지만, 여행지였던 인도에서 최근 대규모 사고가 발생하면서 흥미 위주의 사전 프로모션을 잠시 멈췄다.

외신에 따르면 지난 2일 오후(현지시간) 인도 동부 오디샤주에서는 대규모 열차 탈선·충돌 사고가 발생했다. 해당 사고로 최소 288명이 숨진 것으로 파악돼 전 세계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