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성스러운 아이돌' 박상남, 영화 '범죄도시3' 마동석과 호흡

입력 2023-06-01 20: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상남, 아센디오 제공

박상남, 아센디오 제공

배우 박상남이 영화 '범죄도시3'에 출연, 마동석과 호흡을 맞춘다.


지난 5월 31일 개봉한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동석(마석도)이 서울 광역수사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이준혁(주성철)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아오키 무네타카(리키)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박상남은 세 번째 시리즈로 돌아온 '범죄도시'에 모습을 드러낸다. 연극 무대에서 탄탄히 다진 기본기를 바탕으로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를 통해 폭넓은 소화력을 보여준 박상남인 만큼 이번 '범죄도시3'에서 보여줄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군검사 도베르만', '너는 나의 봄',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웹드라마 '트웬티 트웬티(TWENTY - TWENTY)' 등에서 활약한 박상남. 특히 '성스러운 아이돌' 저승사자 사감재 역을 통해 새하얀 피부와 붉은 입술의 비주얼로 냉미남의 흐트러짐 없는 서늘한 매력을 발산, 등장마다 시선을 잡았다. 그런가 하면 '군검사 도베르만'에서는 클럽 카르텔 범죄 사건의 주범인 인기 아이돌 알렌으로 분해 과감한 연기 변신을 꾀했다.

뛰어난 비주얼과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 임팩트 있는 연기로 쉼 없이 자신만의 보폭을 유지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박상남이기에 그의 행보에 주목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아센디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