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쓰레기 배출, 키즈케어, 세탁·청소까지..현대힐스테이트 "컨시어지 서비스 차별화"

입력 2023-06-01 16: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최근 공동주택마다 다양한 구조나 커뮤니티시설 등으로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는 가운데,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도 나왔습니다.

현대건설이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에 분양 중인 주상복합아파트 '힐스테이트 선화 더 와이즈'의 사례입니다.

힐스테이트 선화 더와이즈

힐스테이트 선화 더와이즈

음식물 쓰레기 등 가구 내 쓰레기 배출을 대신 해주는 쓰레기 배출 대행 서비스나 아이들 돌보면서 영어로 대화하는 키즈 케어 서비스, 또 청소와 세탁, 정리수납 등 비대면 실비 서비스도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컨시어지서비스를 전문으로 제공하는 기업 '돕다DOPDA'와 업무 협약을 맺어 향후 2년간 제공한 뒤, 더 사용할 지는 입주민들이 자유롭게 정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계획입니다.

힐스테이트 선화 더와이즈는 지상 5층~지상 49층, 5개 동으로 이뤄지며 전용면적 84㎡~174㎡ 총 851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대전지하철 1호선 중앙로역까지 도보로 이동 가능하고 단지 인근에 코스트코와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가 있고 공공시설과 편의시설이 밀집된 둔산지구도 인접한 단지로 꼽힙니다.

중대형 평형이면서 2.6미터의 높은 천장고를 적용한 공간감이 특징이며, 84㎡ 중에서도 타입에 따라 광폭거실이나 광폭침실 등을 취향껏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견본주택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도룡동에 마련됐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