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웃으면서 만날 수 있길…" 황영웅 모친이 팬들에 전한 진심

입력 2023-05-31 19:4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황영웅

황영웅

황영웅 모친이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최근 황영웅 모친 A 씨는 팬카페에 '이제서야 인사드리게 됐다. 황영웅을 위해 팬카페에 계신 많은 분들 뿐만 아니라 여건상 가입은 못하지만 뒤에서 마음을 다해 응원해 주는 분들 말로 표현하지 못할 만큼 감사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각 지역·팬 모임을 보면서 그 자리에 함께하지 못함에 송구스러웠다. 황영웅을 위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가슴이 벅차기도 했다. 그래서 용기를 냈다. 응원해 주는 많은 분들이 있는 걸 알기에 황영웅도 다시 한번 마음을 다 잡고 초심으로 돌아가 팬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거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A 씨는 '언제가 될진 모르나 좋은 날 좋은 곳에서 웃으면서 뵐 수 있길 기대해 본다. 황영웅을 사랑해 주는 모든 분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황영웅은 지인 A 씨 폭로로 폭행 및 상해 전과가 사실로 드러나 출연 중이던 MBN '불타는 트롯맨' 결승 2차전을 앞두고 하차했다. 이후 황영웅은 양다리 논란·데이트 폭행·중학생 시절 자폐증상을 가진 동급생 폭행·불성실한 군 복무 등 진위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루머들로 곤욕을 치렀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황영웅 SNS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