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서인, '닥터 차정숙' 송지호와 알고 보니 찐 가족

입력 2023-05-31 16: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한서인과 송지호

한서인과 송지호

한서인과 송지호

한서인과 송지호

배우 한서인과 송지호의 '닥터 차정숙' 인증샷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주버님과 제수씨인 두 사람의 관계는 알고 보니 찐 가족이었다.


한서인은 31일 자신의 SNS에 '아주버님과 (JTBC 주말극) '닥터 차정숙' 모니터링! 화면 속 배우랑 모니터링이라니 이번 주가 끝이라니 너무 아쉬워요ㅠㅠ 마지막까지 '닥터 차정숙' 서정민 파이팅!'이라는 글과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지호가 등장하는 방송 화면 앞에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는 한서인과 송지호의 모습이 담겼다.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두 손을 들고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한 한서인을 송지호가 바라보고 있는 모습은 유쾌함이 묻어난다.

송지호는 '닥터 차정숙'에서 엄정화(차정숙)의 병원 생활을 도와주는 아들이자 신입 레지던트 1년 차 서정민 역으로 분해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서인은 지난 2012년 더 씨야로 데뷔한 후 파이브돌스의 새 멤버로 합류해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 MBN 드라마 '아빠니까 괜찮아'를 시작으로 연기에 도전했다. 소속사 스토리앤플러스에 새 둥지를 틀고 MBN '대한민국 치킨대전'에 출연해 반전 요리 실력을 선보였다.

한서인은 작년 10월 한 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