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남길, 日 팬 만났다…4년 만의 팬 콘서트

입력 2023-05-30 21:1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남길 일본 팬 콘서트. 사진=길스토리이엔티

김남길 일본 팬 콘서트. 사진=길스토리이엔티

배우 김남길이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궜다.

김남길은 지난 25일과 27일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2023 김남길 글로벌 투어 '어게인'을 열고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이번 일본 팬 콘서트는 2019년 이후 4년 만에 개최되어 의미를 더한다.

김남길은 사전 리허설 관람 이벤트는 물론 3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다채로운 세트 리스트와 코너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며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했다.

김남길은 일본 드라마 OST 'Lemon'을 부르며 도쿄와 오사카 팬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김남길은 2013년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 앨범 '로망(Roman)'에 이어 일본 팬들과 처음 만났을 때의 기억을 두고 선곡한 우타카 히카루의 'First Love' 등 직접 선정한 14곡에 달하는 세트 리스트를 선보였다.

김남길은 지난 10년간 매 일본 콘서트 엔딩을 장식했던 'Forever'을 열창했고, 팬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무대를 즐기고 공연장을 함성과 박수로 가득 채우며 뜻깊은 시간을 완성했다.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낸 김남길은 “언제 만나도 늘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감사하다. 오랜만에 함께 시간을 보내 즐거웠고, 여러분 덕분에 제가 많은 위로와 힐링을 받고 가는 것 같다. 제가 어디에 있어도 여러분이 팬으로 계신 이상 제 본업을 가장 잘하는 그런 배우로 곁에 남아있도록 하겠다. 가수 DNA가 튀어나올 땐 팬 콘서트로 또 찾아오겠다”고 소회를 전했다.

한편 김남길은 오는 6월 10일 장충체육관에서 2023 김남길 팬 콘서트 '어게인' 인 서울을 개최한다. 이후 방콕, 타이베이, 홍콩, 싱가포르 등 세계 주요 도시를 돌며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