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단독] 진선규, 박찬욱 제작 '전, 란' 출연..강동원 만난다

입력 2023-05-30 10: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진선규

진선규

배우 진선규가 박찬욱 감독이 제작하는 넷플릭스 영화 '전, 란'에 출연한다.


한 연예 관계자는 30일 JTBC엔터뉴스에 "진선규가 '전, 란'에 합류해 동료 강동원, 박정민, 김신록, 정성일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 란'은 임진왜란을 배경으로 하는 무협 액션 사극이다. 박찬욱 감독과 넷플릭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심야의 FM' 김상만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황금 라인업이 갖춰지며 어떠한 시너지를 발휘할지 궁금해지고 있다.

진선규는 티빙 오리지널 '몸값'으로 지난달 열린 제6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에 참석했다. 이 작품은 한국 드라마 처음으로 각본상을 수상했다.

극 중 진선규는 성매매를 하기 위해 시골 산속에 위치한 모텔을 찾았다가 인신매매 판매대에 오른 노형수로 분해 극한의 위기 속 적나라해지는 인간의 욕망과 광기를 완벽하게 그려냈다는 찬사를 받았다.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진선규의 열일 행보는 이어진다. 6월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극 '악귀'에 특별출연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하반기 첫 방송될 tvN 새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를 통해서도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