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K-909' 엔하이픈부터 주헌까지… K팝 대세들의 화려한 무대

입력 2023-05-26 11:3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K-909'

JTBC 'K-909'

엔하이픈부터 몬스타엑스 주헌까지 K팝 대세돌의 화려한 무대를 준비했다.

27일 방송되는 JTBC 'K-909' 14회에서 스페셜 무대들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엔하이픈은 미니 4집 타이틀곡 '바이트 미(Bite Me)'를 비롯해 'K-909'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라이브 밴드 버전의 '어텐션 플리즈!(Attention, please!)'까지 판타지한 운명의 세계로 안내한다.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 몬스타엑스 주헌도 타이틀곡 '프리덤(FREEDOM)'으로 꾸민 화려한 컴백 무대와 함께 오직 랩으로만 구성된 힙합곡 '하이프 에너지(HYPE ENERGY)'를 선보인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카드와 드림캐쳐의 컴백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이끼(ICKY)'로 외신들의 호평 세례를 받고 있는 카드는 동명 타이틀곡으로 컴백 무대를 가진다. 여덟 번째 미니 앨범 '아포칼립스 : 프롬 어스(Apocalypse : From us)'를 통해 독보적 세계관의 완결판을 선보이는 드림캐쳐는 컴백 타이틀곡 '본보야지(BONVOYAGE)'로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친다.

이외에도 라포엠이 명작 '타이타닉' O.S.T '마이 하트 윌 고 온(My Heart Will Go On)'을 가창하며 'K-909'의 신예 등용문 넥스트 제너레이션 14회 주인공으로 이펙스(EPEX)가 등장한다. 글로벌 차트에 오른 인기곡들의 하이라이트를 99초 라이브로 소개하는 '99초 글로벌 차트'에서는 '5월의 차트 싱어' 스테이씨가 금주의 순위를 안내한다.

'K-909'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JTBC 제공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