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라디오 DJ 특집 박소현X김태균X이민혁 출격!

입력 2023-05-26 10:56

방송 : 5월 27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5월 27일(토)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 라디오 DJ 특집 박소현X김태균X이민혁 출격!

박소현, 김태균, 이민혁이 라디오를 진행하며 겪은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27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청취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라디오 DJ 박소현, 김태균, 비투비 이민혁이 출연한다. 이들은 DJ 경력으로 다져진 빈틈없는 입담과 다채로운 에피소드로 풍성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김태균, 박소현, 이민혁은 라디오를 진행하며 겪었던 각양각색 에피소드로 형님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그중에서도 '두시탈출 컬투쇼' DJ 김태균은 협찬 광고 멘트를 잘못 읽어 화제를 모았던 '박준형 레전드 말실수 짤'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박소현의 러브게임' DJ 박소현은 뜻밖의 사고 때문에 라디오 생방송에 지각할 뻔했던 일화를 전한다. 그는 다급한 상황 속에서 본의 아니게 장예원 아나운서를 당황하게 한 에피소드를 밝혀 궁금증을 높인다.

이 밖에도 박소현, 김태균, 이민혁은 2부 '라디오 DJ 오디션'에서 노래 가사를 각색한 사연을 읽고 가수와 제목을 맞히는 대결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대한민국 대표 라디오 DJ 박소현, 김태균, 이민혁의 알찬 에피소드와 풍성한 예능감은 27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차예련, 결혼 비하인드 "주상욱, 촬영 중반부터 나를 꼬시더라" '아는 형님' 이엘·진서연·차예련·박효주, 신인시절 설움 배틀(?) '아는 형님' 사격 국가대표 김민경, 놀라운 사격 실력 대공개!
광고

JTBC 핫클릭